2019/05 7

최면치료와 상처받은 내면아이치유

금일 영상 업로드했습니다. 그동안 내면아이 치유를 위한 강의 4부를 올렸는데요. 이번은 마지막 강의입니다. 최면상태속에서 상처받은 내면아이를 만남과동시에 최면치료를 하는 과정을 담아보았습니다. 시간이 되신분은 최면유도문을 듣고 내면속의 상처받은 아이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면치료 동영상 https://youtu.be/kz7mvPc_6Zw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김영국 TV 강의 2019.05.29

우유부단한 사람의 결정적인 실수(feat. 선택장애)

우유부단한 사람의 결정적인 실수(feat.선택장애) 인생은 도박이다. 선택의 연속이다. 전 재산을 잘못 배팅하면 하루아침에 거지가 된다. 무수한 선택속에서 우리는 살아간다. 한번의 선택으로 크나큰 기쁨을 누리기도 하고한번의 선택으로 기나긴 고통을 감당하기도 한다. 그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는 신중해진다. 아니, 슬금슬금 겁을 먹게 된다.실수와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나를 지배하게 된다.선택을 피하게 된다. 기회가 찾아와도 외면해 버린다. 지금 가진것 마저 사라질것 같기에 안주해 버린다. 주어진 삶에 대한 만족은 가장 아름다운 선택이다. 그런데 스스로에 대한 믿음,불확실성에 대한 공포로 인해서 선택을 해야 할 시점을놓쳐버리고 결국 강제적으로 선택을 당하기도 한다. 우유부단한 사람들이 가장 실수하는 부분이기도하..

청명 행복칼럼 2019.05.13

내면아이(무의식)를 못만나는 이유- 진짜 자존감 자기사랑(2부강의)

내면아이(무의식)를 못만나는 이유- 진짜 자존감 자기사랑(2부강의) 상처받은 내면아이치유 2번째 시간입니다.시간이 길지만 제가 어떻게 살아왔으며상처받은 내면아이를 만나고 난뒤 어떻게 그 꼬마에게다가섰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아울러 진정한 자기사랑과 자존감에 대한 작은 해답을 찾으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나는 내 마음의 주인입니다.나는 나의 미래를 만듭니다. 상처받은 내면아이는 나를 괴롭히는 존재가 아닙니다. 어린시절 고통스런 나읜 또다른 모습이기도 합니다.이젠 내가 상처받은 그 꼬마의 손을 잡고 구해줘야 합니다.그것이 진정한 자기사랑 자존감의 시작입니다.내가 나를 미워하고 꼬마의 손을 놓는순간진정한 고통이 시작됩니다.이제는 무의식의 깊은 바다로 내려가서 울고 있는 벌벌 떨고 있는 꼬마를 구하러 내려가보실..

김영국 TV 강의 2019.05.12

서울 최면치료 비용 가격-김영국 행복명상센터

서울 최면치료 비용 가격-김영국 행복명상센터 그동안 아현동에서 최면치료를 했는데 이번에 연신내역으로 사무실 확장이전을 했습니다. 하는일은 최면치료인데 대학원 전공은 명상입니다. 석사를 마치고 박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이제는 개인상담뿐만 아니라 명상지도를 함께 진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상호명을 하나더 만들었습니다. 김영국 행복명상센터입니다. 사무실은 30평이며 최면치료실, 대기실, 탕비실 명상실 1 명상실 2 가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아무래도 여기 방문한 손님들이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쉴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합니다. 벌써 서울에서 최면치료와 강의를 한지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최면은 마술이 아닙니다. 그래도 한 사람의 무의식을 이해하고 마음속의 상처를 치유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책 리뷰 & 일상 2019.05.11

상처받은 내면아이치유 1부- 마음속의 괴물 넌 누구니?

상처받은 내면아이치유 1부- 마음속의 괴물 넌 누구니? 제가 가장 관심 있는 주제를 드디어 다뤄보고자 합니다. 가능하다면 6부작 정도로 만들 예정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자기치유 과정이기 때문에 같이 열심히 공부해 보아요. 1부 강의는 마음속의 상처란 무엇인가?내면은 무엇을 말하는가? 무의식인가?아이는 누구를 말하는가?5세이전에 심리가 결정된다는데 어릴때 받은 상처는아이의 가슴속에 어떻게 남아있는가?그것이 자존감과 어떠한 관계가 있을까?이런 내용을 다뤄봤습니다. 상처받은 내면아이를 이제는 만나야 합니다. 지하실속에 숨어서 고통받는 그 꼬마를 이제는 구해줘야 합니다. 내면아이의 치유를 통해서 우리는 지금 행복해질수 있습니다. 그 내면의 꼬마는 결코 괴물이 아닙니다. 내가 아껴주고 사랑해줘야 할 ..

김영국 TV 강의 2019.05.10

지나간 과거에 집착하는이유 VS 불안한 미래를 걱정하는이유

지나간 과거에 집착하는이유 VS 불안한 미래를 걱정하는이유 나의 어린시절 모습을 돌이켜보면지나간 일을 곱씹으며 과거를 자주 떠올렸다. 좋은 기억을 생각하면서 울적한 내 마음을 위로했다.나쁜 기억을 떠올리면서 울적한 나를 채찍질했다.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나쁜 기억들이 자꾸 많아지는 것이다. 좋은 기억을 떠올리고 나면 위로를 받는것이 아닌,현재의 초라한 내 모습을 굳이 발견할 뿐이다. 한때는 이런 습관이 추억에 젖어드는, 감상에 빠지는삶의 동기부여가 되는 것처럼 착각했다.그런줄 알았지만 나는 오히려 연약해졌고 과거의 것을 부여잡고 웃거나 울수밖에 없는과거에 푹 빠진 비현실주의자일 뿐이다. 좀더 냉정하게 말하면 현재를 행복하게 살지 못하기 때문에눈을 지나간 과거에 초점을 맞출 뿐이다. 아니면 다가올 미래를 ..

청명 행복칼럼 2019.05.10

정신력 의지력 멘탈강해지는법 6가지 방법

정신력 의지력 멘탈강해지는법 6가지 방법 의지력은 어떠한 어떠한 일을 이루고자할때지속시켜 나가는 힘을 말한다. 아무리 좋은 환경일지라도아무리 운이 좋을지라도아무리 개인이 가진 능력이 있을지라도이 의지력, 정신력이 딸리면결국 멈추게 된다. 차동차의 휘발유와 같다. 이런 의지력도 노력하면 기를수 있다. 다음의 6가지 방법을 잘 이해하고 노력한다면당신도 최고의 멘탈고수다 될수 있다. 멘탈 강해지는법 다음의 동영상강의를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김영국 행복TV https://youtu.be/3qChaoJygrI

김영국 TV 강의 2019.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