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발피로 푸는법 족냉증 치료법으로 에버조이 족욕기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2. 8. 5. 20:32
728x90

발피로 푸는법 족냉증 치료법으로
에버조이 족욕기

안녕하세요
김영국입니다.
광고는 아니구요.
오늘 건식 족욕기를 구입후
사용했는데 만족도가 좋아서
내돈내산 후기 올립니다.
에버조이 제품이구요.
굿프렌드등 제품은 많더라구요.
그나마 후기가 좋은걸로 골랐습니다.
쿠팡에서 구입 가능요.
얼마전까지 습식 족욕기를 사용했는데
고장나서 다른 습식을 사려다가
건식 족욕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몇년전 몸이 너무 안좋아서
마시지를 받았는데 그분이 하는말이
매일 족욕을 하면 엄청 건강하다는
말이 생각나서 족욕을 자주합니다.
우리가 걸어다니잖아요?
그러면 발에 피로가 쌓입니다.
족욕기로 발만 풀려도 기분도 좋아지고
컨디션이 확 올라갑니다.

특히 요즘 족냉증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지만 족욕기를 통해 치료가 가능합니다.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합니다.

30분정도 에버조이 족욕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발바닥이 따뜻하고
이마에 땀이 몽글몽글 맺혀서 좋네요.
발 피로 스트레스가 풀려가네요.
족냉증 치료법으로 가성비 짱이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족욕기 기능과함께 좌훈도 가능합니다.
일석이조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참 좋겠네요.
하여간 손발차고 혈액순환이 안되고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일단 냄새가 좋아요.
구순한 나무향 ㅎ
사우나 냄새 알죠?

무릎담요가 있습니다.
덮고 있으면 열기가 빠지지 않아요.
겨울에도 좋겠네요.

족욕기 에버조이 내부 모습입니다
볼같은게 12개 있는데 이 부분이
따뜻합니다. 60도가 가까워지면
뜨거울 정도입니다.

동봉된 쑥을 함께 넣으면
쑥향가독 향기 치료법 기능도 가능합니다.

계기판에는
전원 온도 시간이 있습니다
온도는 최대 65도까지입니다.
시간은 99분 설정 가능합니다.
30분정도 시간이 되니
저한테는 딱 좋네요.
미리 전원을 켜고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당장 가열되지 않습니다.
천천히 올라갑니다.
발피로가 풀립니다.
저는 족냉증은 없지만 항상 발이 굳은듯
불편감이 있었는데 족욕기 사용하니
발이 너무 편해 좋네요.
그러면 잠잘때 숙면을 할수 있을것 같은.
불면증 치료법으로도 좋을듯 싶네요.

생각이 많은 사람이 자주 걸어야하듯
발이 풀리면 기분좋게 꿀잠잘듯요.

이렇게 무릎담요를 덮고 족욕기를
30여분 사용해봤습니다.
에버조이 만족스럽네요.
발피로 푸는법으로 족욕기 사용을
강추합니다.
건강은 미리서 챙겨요.

한국 최면치유 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