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AI프로필 아바타 만들기(미니미 캐릭터)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4. 9. 8. 20:52
728x90

AI프로필 아바타 만들기(미니미 캐릭터)

항상 내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는데 별로 닮지도 않고 썩 마음에든 앱이 없어서 아바타 만들기는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내 사진과 싱크로율이 상당히 유사한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일단 이게 제 현재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넣었더니 저의 AI아바타가 만들어졌습니다. 무료버전이라 20초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유료 결제를 하면 다양한 장소 형태 컨셉에 맞춰서 나만의 미니미 캐릭터를 원없이 만들수 있습니다. 너무 신기합니다.
세상이 참 좋아졌네요. 예전에는 이거 만들려면 전문가에게 의뢰해서 5~10만원 비용을 지불했는데 무료로 20초만에 만들다니 기가 막히네요 ㅎㅎ


저의 미니미 AI 캐릭터 아바타를 소개합니다.


총 3가지 버전입니다. 사진을 각각 다른걸로 했더니 조금씩 다르게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가 가장 유사한것 같습니다. 제 SNS 캐릭터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해도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예전에 스노우라는 어플도 좋았지만 이게 짱인듯 ㅎㅎ


여러분도 직접 해 보실래요? 아주 쉽습니다.
다음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shineai 앱입니다. 미니미 프사 만들기

https://shineai.app/ko/content/72?referral=kakaoshare&fbclid=IwY2xjawE-diZleHRuA2FlbQIxMAABHda1I9nQrHSdmr5m77Z1fA67l5aFrNzLAN__QY0dKvpzMLWLpW4dhBJqdQ_aem_c7DczrrZgD3lVJudUgTt9A

나만의 미니미를 만들어봐요!

샤인 AI 프로필에서 만든 나만의 미니미예요. 친구들도 한번 만들어 보는 거 어때요?

shineai.app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성 남성 체크하시고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을 첨부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미니미가 생성됩니다. 무료버전이지만 다시 하고 싶으면 링크를 다시 열고 새로운 사진 첨부하시면 됩니다. 카톡 프사 SNS 프사 강의나 개인 소개할때 미니미를 활용하시면 식상하지 않고 좋을것 같아요.



만약 더 다양한 캐릭터를 원하신다면 유료버전을 사용하시면 되구요. 돈 쓰기 아깝다면 광고 시청하고 1번씩 유료버전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명상하는 모습의 AI 아바타를 만들려고 합니다. 강의할때 PPT에 활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인터넷에 있는 유명인 정치인 연예인의 미니미 캐릭터가 있어서 남겨드립니다. 이 프로그램 은근히 훌륭합니다. 왠만하면 알것 같아요. 여러분도 누군지 맞춰보세요.



육즙수지. ㅎㅎ 정말 쌍둥이처럼 똑같네요.

정치인 김용민과 이재명

누가봐도 조보아

김태희

장원영

여려분도 직접 해보세요. 자녀분 사진넣어서 미니미를 만들어서 선물해보세요. 좋아할겁니다. 나이드신 분들도 다들 좋아하신것 같아요. 요렇게 나만의 AI 프로필 아바타 만들기는 참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