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국 TV 강의

내 삶의 주인되기- 인생명언(김영국 행복TV 유튜브)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0. 1. 21. 21:24
728x90

내 삶의 주인되기- 인생명언(김영국 행복TV 유투브)





https://youtu.be/KCbfsLKrEU8




내 삶의 주인되기- 인생명언(김영국 행복TV 유튜브)


우리는 과연 내 삶의 주인으로 살아가는가?

어쩌면 내가 원하는것이 아닌

남들이 원하는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아닌가?

나의 삶은 평탄하지 않았다. 

평범하지 않았다.

그래서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그렇게 열심히 살아왔다. 

나도 이제는 남들처럼 돈도 벌었고

작은 명예도 얻었다. 

평범한 사람처럼 보여졌다. 

그러나 나는 전혀 기쁘거나 행복하지 않았다. 

내 삶의 주인이 되기 보다는

남들을 따라다녔던 것이다. 

나는 깨달았다. 

나는 이제 평범하게 살지 않기로..

그냥 나답게 사는것이 가장 위대하고

가치롭고 나다운 삶이라는 것을..

내가 이제야 배운 나만의 인생 명언을 찾았다. 

나는 평범하게 살지 않아도 된다는것은

나에게 큰 자유를 선물해주었다. 

이제는 내 삶 내 인생 내 맘대로 살기로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