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국 TV 강의

나르시시스트 대처법 복수?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1. 6. 27. 13:19
728x90

나르시시스트 대처법 복수?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거린다. 

하물며 사람은 누군가의 노예가 

될수가 없다. 

처음에는 이런 나르시시스트에게

당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각성을 하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노예로 살게 되거나

죽음에 이를정도로 극단적 상황을

맞이하기도 한다. 

빨리 그나 그녀가 악성 나르시시스트임을

자각하고 벗어날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나르시시스트 대처법 

무관심 무대응

내가 당한만큼 되돌려주기

나르시시스트는 자신이 왕자 공주라 

생각하지만 실체는 사랑을 구걸하는

관심 구걸 거지라는 것을 인지시켜준다. 

나에게 함부로 대하면 두번다시 

내가 당신을 존중하거나 사랑하지 

않음을 분명하게 알려줘야 한다. 

내가 언제라도 떠날수 있음을 알려준다.

 그래야 나르시시스트도 상대방에게 

존중은 아니더라도 조심하게 될 것이다. 

내가 당한 만큼 과격한 행동으로 복수를

하려고 하면 자칫 범죄자가 될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을 통해서 잘 대처해야 한다. 

물론 인간관계나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서

할말하고 사는것이 말처럼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계속 참다보면

그들은 더욱더 깊이 지속적으로 당신을

괴롭힐 것이며 노예화시킬 것이다. 

내가 할말하고 단호해지고

자신을 지킬 준비가 되었을때

상대방은 나를 존중하기 마련이다. 

다음의 강의는 이런 악성 나르시시스트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몇가지 대처법과 

심리적 복수에 관한 내용입니다. 

자신을 꼭 지켜주세요.

내가 나를 미워하고 지키지 못하면

타인오 나를 미워하고 함부로 대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