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국 TV 강의

의지박약 무기력증 극복위한 5초의 법칙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18. 5. 14. 19:08
728x90

의지박약 무기력증 극복위한 5초의 법칙





로켓이 발사준비를 한다. 

5

4

3

2

1

하늘로 발사~~~~


우리는 나쁜 습관에 길들여져 있다. 

아침에 눈을떴지만 결국 또 다시 잠을 잔다. 

공부해야 할 시간에 공부를 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만지작 거리거나 게임을 한다. 

오늘부터 저녁에 운동하려고 했지만,

결국 집에서 뒹굴뒹굴 거린다. 

" 귀찮아 "
" 하기 싫어 "
" 그냥 집에서 가만히 있는것이 좋아 "
그렇게 우리는 나쁜 습관의 노예가 된다. 

그러다보니 무의식적으로 

자기가 해야 할 일을 미루게 된다. 

생각은 하루에도 수십번을 하지만

결국 행동하지 못하고 머뭇거린다. 

이럴때 우리는 의지가 부족하다고 말한다. 

" 의지박약, 무기력증 "
온갖 핑계와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스스로의 변명 거리를 찾는다. 

그러나 그렇게 모든 것을 미루면 미룰수록 

그대의 삶은 어떠한 변화도 없다. 

오히려 문제는 악화될 것이며

결국 큰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른다. 

아무것도 하지 않기에 어떤 변화도 없다. 

씨를 뿌리지 않았기 때문에 수확을 할수가 없다. 

다른 사람들은 풍성한 열매를 얻게 되지만,

나는 앙상한 나뭇가지만을 바라보게 된다.




그렇듯 우리는 이제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더이상 나의 의지박약이나, 게으름이나, 무기력증을 핑계삼아

나의 삶을 허비하거나 소모해서는 안된다. 

그것을 극복하기 위한 것이 5초의 법칙이다.

이 방법을 잘 이해하고 활용한다면

그대는 많은 변화를 얻게 될 것이다. 



다음의 20여분의 강의를 잘 들으면 해답을 찾게 된다. 

이제는 생각이 아닌 행동으로 

그대의 오늘을 바라볼게 될 것이다. 

오늘 하루의 행동으로 인해서

내일, 미래의 내가 달라질 것이다. 

행동하지 않는 생각은 망상일 뿐이다. 

그냥 끊임없이 꿈을 꾸며 살아갈 뿐이다. 

이제는 그꿈을 내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그것의 열쇠를 풀수 있는 유일한 길은

바로 지금 당장 행동하는 것이다. 



로켓이 하늘로 올라가는 것처럼

스스로에게 카운드다운을 세자.

이제 나는 술을끊을거야.

이제나는 일어날거야.

이제 나는 운동할거야.

이제 나는 다이어트를 할거야.

스스로에게 강력한 자기최면을 걸어서

멋진 삶을 만들어가보자.

이제는 나쁜습관의 노예가 되지 말고, 

건강한 습관을 바꾸는 주인이 되는 것이다. 

무의식적으로 나도 모르게 최면걸리듯 

살지 말고

이제는 내가 내 삶을 바꾸어 나가자. 



김영국 행복 TV 유튜브 강의

(무기력증 극복위한 5초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