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한글 2020 무료설치 다운로드 체험판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3. 6. 2. 09:28
728x90

한글 2020 무료설치 다운로드 체험판

 

 

문서 작성 한글과 컴퓨터 프로그램 필수

 

기업에 이력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기관에 문서를 제출해야 할때 

 

꼭 필요한게 한글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 컴퓨터나 노트북을 살때 

깔려 나온것도 있지만 막상 한글프로그램이 

없으면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불법 다운로드가 성행해서 

여기저기 검색하시면 쉽게 얻을수 있는데

요즘은 보안이 강화되어서 쉽지 않습니다. 

 

 

 

설령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무료 설치를

하더라도 각종 바이러스로 개인 신상 

털리거나 노트북이 망가질수 있습니다. 

되도록 무료 체험판을 사용하시거나

정품을 구입해서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한글을 한번깔면 평생 쓸수 있으니까요. 

어찌어찌 설치를 했는데 

나중에 정품이 아니면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2020 버전

 

 

당장 급한대로 한글 2020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합니다. 

정품이지만 30일간 무료 사용하는 겁니다. 

아무래도 지금 당장 급한 분들이 한글프로그램이

필요한것이기 때문에 일단 체험판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바로 사이트 링크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 한글과컴퓨터 (hancom.com)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22 뷰어 (Windows 용) (통합뷰어) --> 한글, 한셀, 한쇼 뿐만 아니라 MS 워드, 파워포인트 , 엑셀 문서를 불러올 수 있는 한컴오피스 통합 뷰어입니다. - 운영체제 : Windows 7/8/10 - 웹브라우

www.hancom.com

 

 

 

(한글 2020무료 설치 다운로드 하는법)

한글과 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안심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운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30일 써보시고 정품 구입을 추천합니다. 

 

 

 

한글과 컴퓨터 한글 2020 체험판 다운로드

 

 

2번째 방법인 정품구입 안내입니다. 

비용이 들지만 가장 깔끔한 방법입니다 

한번 깔아서 평생 잘 쓰시길 바랍니다. 

정품은 최신이라 2020이 아니며

2022버전입니다. 

 

 

 

 

저는 한글 2022를 쿠팡에서 검색했습니다. 

가격이 92,400원이네요. 

각종 쿠폰이나 혜택을 적용하시면

훨씬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댓글 1527명이나 평점 5점을 줬네요. 

여기서 구입하시면 CD가 오는게 아니라

프로그램을 설치할수 있는 시디키가 옵니다.

한대의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설치 가능합니다. 

 

 

 

 

한글 2022 정품 설치 후기 리뷰

 

 

상품 리뷰 후기를 보면 대만족이네요.

직접 쿠팡이든 네이버든 직접 

후기를 꼼꼼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저렴한 몇만원 금액으로 파는

상품이 있는데 정품이 아니고 크랙판이라 합니다. 

라이센스가 풀리면 다시 설치가 불가할수 있다네요.

그래서 깔끔하게 정정당당하게 설치하라네요. ㅎㅎ

* 여러분이 체험판을 사용중이라면

한글 무료 체험판을 먼저 삭제하시고 

설치하셔야 합니다. 

 


 

 

 

네이버에도 검색후 구입하셔도 됩니다. 

여기는 최저가가 99000원이네요. 

쇼핑몰 리뷰가 무려 7600건이 넘네요. ㅎㅎ

여기는 2020이네요. 

알아보니 2022는 98,000원으로 더 싸네요. 

별 차이는 없나 봅니다. 

그렇다면 이왕이면 최신으로 설치 해야죠~~

 


 

 

저도 지금 쓰고 있는 프로그램이 한글 2020인데

2022로 업그레이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조만간 박사논문을 써야 하는데 

이왕이면 가장 기능이 좋은 한글판을 쓰려구요.

당장 한번 한글이 필요하시면 

체험판을 무료로 사용하시구요.

향후 지속적으로 필요하시다면

믿을만한 곳에서 정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력서를 작성하고 있는 취준생이라면

꼭 원하시는 회사에 취직하시길 기원합니다. 

두드리면 틀림없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 이 대기업아! 당장 나를 붙여 달란 말이야>

<난 이미 준비 된 사람이야>

<부족한 것은 합격후에 실력으로 보여줄께>

그런 마음으로 베짱을 가지고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