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아울렛 쇼핑몰 1관 2관 3관 영업시간 주차장
주말이나 휴일이 되면 가끔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가산디지털 단지역에 위차한 마리오 아울렛 쇼핑몰입니다. 지하철 역에서 걸어서 1분거리이며 다양한 옷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쇼핑몰 공간입니다. 이곳은 마리오 아울렛을 비롯해서 W몰 롯데아울렛등 옷에 관련해서는 온갖 종류의 옷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순한 쇼핑을 떠나서 가족나들이도 좋고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카페가 있으며 가족들과 식사할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서 꼭 한번 들려서 옷도 구경하고 힐링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주차장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부분 3관 주차장을 이용하며 지하 4층까지 있어서 주차공간은 충분합니다. 주차비용은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아울렛 1관 2관 3관 내에서 옷, 커피, 편의점등 물품을 10원이라도 구입하시면 기본 1시간은 주차비 무료입니다. 5만원이상이면 2시간무료이며 10만원이상이면 3시간무료입니다. 식당은 기본으로 2시간 무료이며 아이들 키즈카페인 닥처 밸런스는 3시간 무료이기 때문에 상품 결제시 주차등록 해달라면 바로 해줍니다.
일반 주차비용도 30분은 그냥 무료입니다. 그리고 추가 10분당 500원이기 때문에 1시간에 3천원밖에 하지 않을 정도로 저렴한 편입니다. 커피 한잔만 사셔도 1시간 30분은 그냥 무료로 보시면 됩니다.
아울렛 3관 지하 주차장이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상은 복잡할수 있기 때문에 저는 지하 화장실을 꼭 먼저 들리시기 바랍니다. 주말이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지하 1층부터 아울렛이 시작됩니다.
브랜드가 참 많습니다. 뉴발 노브랜드 라코스테 아이다도 스파이더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가면 제일 먼저 유니클로 매장이 나옵니다. 유니클로 매장은 엄청나게 넓습니다. 1층 매장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인긴가 많은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3관 1층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려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특별할인 옷들이 많이 진열됩니다. 브랜드의 옷을 1만원정도에 파는 것들이 많습니다. 지난달에는 무신사 옷을 50%정도 할인행사를 했습니다. 이곳에 꼭 먼저 들려보셔서 득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 세일을 많이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1층으로 올라왔으니 잠시 바깥으로 나가보겠습니다.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역시 스벅은 사람들로 꽉 차 있습니다. 그냥 대표적인 명소처럼 여겨지는것 같네요. 마리오 아울렛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픈은 10시 30분이며 21시에 문을 닫습니다. 금/토/일에는 오후 9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맛있는 마리오.
대부분 식사 겸 쇼핑을 하기 때문에 아울렛 건물내 맛집들이 있습니다. 다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기본이상은 하겠죠. 1관에는 맥도날드와 에그몬 백미당 오가다 공차가 있으며 2관에는 커피빈이 있으며 3관에는 스타벅스를 비롯해서 맛집들이 있습니다. 13층에 있습니다. 저도 13층 중국집에 가서 짜장면을 먹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마리오 아울렛 3관 안내판입니다.
지하 2층부터 4층까지는 주차장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풍문고, 풋살장, 키즈테마파크, 다이소, 프리미엄 레스토랑, 게임장등 복합 문화시설이 있어서 가족 나들이 하기에 참 좋은장소 같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할테니까요. 물론 안전하기도 하구요.
마리오 아울렛 3관 건물의 풍경입니다. 쇼핑 좋아하시는 분은 이 3관만 구석구석 돌아다니셔도 몇시간정도는 걸릴 겁니다. 커피 한잔들고 힐링하기에도 참 좋은 공간입니다.
주차를 도로변에 하셔도 됩니다. 주말에는 공영주차장 주차비가 무료입니다. 그렇지만 항상 자리가 꽉꽉 차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3관 주차장을 편하게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마리오 아울렛 3관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롯데 아울렛이 나타납니다. 커피가 엄청나게 싸네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무려 1,2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롯데 앞에서는 이처럼 매데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옷들이 많습니다. 1층은 노스페이스 매장인데 보통 30%정도 항상 할인을 햇 저렴하게 등산복등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저는 롯데 아울렛은 자주 가지는 않았지만 1층에 탠디매장에 한번씩 들려서 로퍼를 사기도 합니다. 10만원 이내에서 좋은 신발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다시 마리오 3관에서 왼쪽길 따라 2관으로 가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이곳은 휴식공간이지만 많은 분들이 담배를 피우는 흡연공간입니다. 골목을 따라가면 다음과 같이 사람들이 가장 붐비는 공간이 나타납니다.
저는 이곳에서 옷을 자주 삽니다. 대부분 브랜드 옷을 50%이상 할인행사를 합니다. 이곳은 항상 사람들로 붐빕니다. 3관에서 2관으로 들어가는 연결통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그냥 쇼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들릴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비는 공간에 옷들이 많겠죠? 할인행사도 많구요.
이제 2관으로 들어가 봅니다. 눈에 띄는게 있는데 갑자기 짜장면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쇼핑하고나서 13층에 가서 직접 짜장면을 먹어봤습니다.
여기는 아울렛 2관 1층입니다. 제가 가장 자주 들리는 공간입니다.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이커 브랜드입니다. 이곳에서 가방도 사고 바람막이등 옷을 구입합니다. 신상이 아닌이상 30%정도 할인해서 구입하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직접 입어볼수도 있습니다.
사진처럼 1층은 등산코너입니다. 등산관련 해서 브랜드 제품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등산화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곳은 2관에서 1관으로 연결되는 통로입니다. 항상 연결 통로에는 이렇게 옷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2관에서 1관으로 연결되는 통로에는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편하게 쉬셔도 되구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이곳을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핫플 공간입니다. 맥도날드 ㅎㅎ
이곳이 하나의 문화 공간처럼 많은 사람들이 햄버거와 콜라를 마시며 식사를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이며 넓은 공간이라서 답답하지도 않고 좋습니다. 커피 한잔하기에도 참 좋은 공간입니다. 여름이 되면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점차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마리오 아울렛은 1관 2관 3관이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걷기도 하고 힐링도 하면서 3관을 꼭대기까지 올라가봤습니다. 식당에가서 밥도 먹을겸
6층에 위치한 영풍문고입니다. 10년정도 이곳을 다녔는데 영풍문고가 있다는 것을 처음알았습니다. 커피숍도 있어서 책을 읽으며 힐링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남녀 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겠습니다.
이곳은 닥터 밸런스라는 키즈카페 공간입니다. 역시 아이들이 이곳에서 재미나게 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있고 부모님들은 주변 테이블에 홀로 앉아서 핸드폰을 보고 있는 풍경이 보입니다. 어쩌면 부모님에게도 이시간은 행복한 자기만의 휴식시간이죠.
닥터밸런스 이용시간 및 요금을 안내해드립니다. 저는 갈 일은 없지만 아이와 함께라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1회 1시간이며 평일에는 2만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2만 2천원입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0시 30분부터 21시까지이며 금토일요일에는 10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입니다. 6회권을 함께 구입하시면 10만원이니 자주 가시는 분은 할인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토이플러스라는 장난감 상점입니다. 엄청나게 많습니다. 아이들은 좋아하겠지만 자칫하면 부모의 등골이 휠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10층은 다이소와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있습니다. 캠핑용품을 둘러보기만 해도 마음이 힐링된듯한 기분입니다. 캠핑만 생각해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한적한곳에서 쉬는 기분이 드니까요.
11층은 게임존 게임공간입니다. 정말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성인들도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노래방도 있어서 소리지르며 스트레스 해소할수 있는 좋은 공간입니다.
12층과 13층은 식당 맛집입니다. 다 먹어보지 못했지만 이런 곳은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는것 같습니다. 댜음에는 샤브샤브 칼국수를 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짜장면 곱배기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1만원입니다. 다음엔 짬뽕을 먹어보려 합니다. 이상 마리오 아울렛 1관 2관 3관 쇼핑몰 후기였습니다. 저는 머리속이 복잡할때 한번씩 이곳에 들려서 옷도 사고 걷기 운동도 하고 힐링도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여러분도 시간되시면 가산디지털 단지에 위치한 쇼핑몰을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매장마다 저렴하게 할인하기 때문에 이월상품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책 리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척추교정 허리통증 치유를 원한다면? 서초구 카이로프랙틱 (0) | 2024.05.24 |
---|---|
알라딘 중고서점에 책팔기 방법-오프라인 가격 (1) | 2024.05.23 |
보성 존제산 일월사 소원성취 바위 (0) | 2024.04.25 |
원주 천년고찰 구룡사 사찰후기 : 템플스테이 좋은곳 (1) | 2024.03.19 |
부안 내소사 전나무숲길과 가을단풍 그리고 맛집 (1) | 2023.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