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태극권 배우기 순천 도장 인중무 체육관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2. 6. 1. 11:32
728x90

태극권 배우기 순천 도장 인중무 체육관

순천 인중무 태극권 산중수련관.
강관장님과는 오랜인연이 있어서
개관식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제2의 이연걸을
꿈꾸며 무술에 미친아이였습니다.




고등학교때 순천 체육관에서 잠자며
운동을 배운 기억이 나네요.
덕분에 고등부 대학부 1등도 했구요.
그때의 운동열정은 없지만
가장 순수하고 행복한 시절이기도 했네요.
저는 남권 대표선수 였으며
태극권은 24식 48식 동작 흉내낼
정도만 배웠습니다.
어릴때 무용같아서 흥미가 없었네요 ㅎ
차라리 태극권을 시작할걸


강대영 관장님은 우슈 태극권 지도자로
수련자로 올해 34주년 개관을 맞았습니다.
한분야에 평생 매진하는게 쉽지 않죠.

이곳에 계신분들중 전 태극권 국가대표
태극권 단체 회장님 관장님등
고수들이 참석하셨습니다.




한국 태극권 협회 명예회장
인중무 강대영 관장님
태극권 배우기를 원하신다면
전라남도 순천 도장 체육관
수련문의  061 722 1802
순천시 해룡면 복성길 129번지




몸수련이든 마음수련이든 끝은 같겠죠.
나를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정

요즘에는 구청등 평생학습관에서도
태극권 강좌등 배우는 과정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나이들수록 내공이 깊어지고
맛을 알아가는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순천 인중무
태극권 도장에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대영 관장님의 저서
인중무 태극권 이야기도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