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내셔널지오그래픽 신상품 백팩 가방(중고등학생용추천)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3. 4. 28. 11:21
728x90

내셔널지오그래픽 신상품 백팩 가방(중고등학생용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을 추천합니다. 

후원이나 그런것이 아니라 순수하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울렛 매장에 가서

직접 내돈내산 제품후기입니다. 

그간 헤지스 노트북 가죽 가방을 매고 다녔는데 

가방 부피가 작고 편하지 않아서

편하게 매고 다닐수 있는 학생용

백팩 가방을 찾던 중 내셔널 가방을 골랐습니다. 

처음에는 디스커버리 라이크 에어시프트가방이

맘에 들어서 디스커버리 매장에 갔는데

결국 내셔널 가방을 골랐네요.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그런것은 아니지만

색깔이나 느낌이 내셔널이 더 좋았던것 같아요.

그런데 디자인이나 그런것은 거의 똑같습니다. 

디자인은 디스커버리가 조금 낳은듯 하지만

가방이 너무 큰것 같기도 하고 통통한것 

같지도 해서 내셔널이 더 끌리더라구요.

그런데 책을 많이 담아야 하는 중학생 

고등학생이라면 디스커버리가 더 좋을지도 몰라요.

저는 노트북과 텀블러 책한권정도 담으면 되서

좀더 폭이 얇은 내셔널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49,000입니다. 

아울렛 매장에 가면 대부분 최손 10%이상

할인을 해주는데 이 제품은 가격 그대로네요.

신상품인가 봅니다. 

가방 전체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디테일들이 살아 있어서 네셔널 문양들이 

곳곳에 간지나게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제가 요즘 등산에 빠진터라 내셔널 지오그래픽

바지 티셔츠 고어텍스 잠바등을 좋아하거든요.

이 가방의 포인트는 바로 이 꼬맹이 가방입니다. 

물론 이곳에 뭘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ㅎㅎ

이게 있는것과 없는것의 차이가 확 납니다. 

은근히 귀엽습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교통카드 정도 들어갈 크기네요.

좌우에 텀블러나 물병등을 담을 공간이 

2개 있습니다.  짱짱해서 좋습니다. 

뒷면 박음질도 잘되어서 쉽게 뜯어질것 같지 않아요.

그리고 배낭 가방처럼 연결하면 

아무래도 무게감이 덜해져서 좋았습니다. 

이건 등산용가방 보다는 학생용 특히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가능할것 같아요.

초등학생이나 키가 작은 중학생 같은 경우에는

가방이 너무커서 사람이 작아보일수도 있어요.

아니면 20미터 꼬맹이 가방들도 있으니

좀더 작은 백팩을 선택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디스커버리 20미터 라벤더 색깔도 예쁘더라구요.

가격은 엄청 비싼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저렴한것도 결코 아닙니다. 

그런데 이런 가방을 한번 사게 되면 

최소 5년이상 길게는 10년도 사용할수 있으니

이왕이면 좀더 간지나게 좋은걸 사는것도 좋죠.

그동안 맸던 헤지스 가죽가방보다

아무래도 착용감도 좋았고 한두시간 걸어도

목이나 어깨에 피로감이 덜했던것 같아요.

이 가방은 정장에 걸쳐도 밝아보이구요.

청바지 케주얼에 걸쳐도 잘 어울립니다. 

언제 어디서라도 무난한것 같아서 좋아요.

이렇게 가방 주머니가 3군데나 있어요.

제일 끝에는 노트북을 집어 넣으니 딱 맞더라구요.

저는 17인치 노트북인데 공간이 널널해서 좋아요.

 

여기에다는 핸드폰 걸이를 연결해도 좋겠네요.

저는 내셔녈지오그래픽 백백 참 맘에 드네요.

지금 일주일정도 되었지만 모든 옷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서 이 가방만 매고 다닙니다. 

물론 색깔이 흰색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가방색깔은 더러워지면 큰일이죠.

검은색 가방은 별로 티가 나지 않지만

관리하기 어려운 중학생 고등학생은 

아이보리나 흰색이 아닌 검정색을 추천합니다. 

그렇지만 역시 모니모니해도 흰색이 짱입니다. 

가방 품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n231abg030 입니다. 

위티백팩이라 하네요.

인터넷 주문하면 구입 가능합니다. 

제가 매장에서 산 가격과 동일하네요.

평점도 좋은거 보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새학년이 되는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내셔널지오그래픽이나 디스커버리 가방은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물론 가방 좋다고 공부를 잘하는것이 아니지만

연장도 중요한것 같아요 ㅎㅎ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까지 해서

내셔널이 하나씩 늘어갑니다. 

이상 학생 직장인을 위한 가방 추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