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후기 리뷰 평점& 로켓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3. 5. 9. 11:29
728x9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후기 리뷰 평점 & 로켓

불광CGV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후기 및 리뷰

드디어 그토록 기다렸던 

가디언지 오브 갤럭시 Volume 3 를 봤습니다. 

저는 마블 캐릭터를 다 좋아합니다 .

그 중 가오갤 특히 그루트와 로켓을 좋아해요.

이번시리즈는 반가우면서도

마지막이라는 점에 아쉽기도 합니다. 

일단 상영시간은 150분으로 꽤 길어요.

어벤저스 마지막 엔드게임을 본것처럼

다양한 감정이 올라오더라구요.

스포는 하지 않겠지만..
전체적인 감상평은 아름답다는 표현..
단순한 킬링타임이 아니라 
감동과 재미와 웅장함을 함께 주는..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마블을 다시 되살렸다는 평을 하고 싶네요.

가디언지 오브 갤럭시를 볼까 말까 

고민하신 다면 당장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이런 멋진 영화를 극장에서 보셔야 합니다. 

혹시 가오갤이 개봉하면서 평점이 낮으면

어떨까 걱정을 했습니다. 

저는 평점이 7점대나 8점초반이더라도

당연히 보겠지만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저의 후기나 리뷰보다 영화를 보신 

다양한 분들의 평점을 보는것이 더 객관적일 겁니다.

그래서 네이버 다음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네이버는 무려 평점이 9.46이네요.

170만명이 넘었는데도 이정도 평점이 

유지된다는 것은 엄청나게 호평을 받는거죠.

그만큼 재미와 감동 모든 면에서 완벽했네요.

아마 500만 이상은 기본으로 넘기고

1000만을 향해 갈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스토리 리뷰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 가모라와 
피터 퀼은 다시
만날수 있을까요?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 볼륨 3 주연 조연

감독은 제임스건

주연은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그루트 로켓
조연은
네뷸라 멘티스 아담 아이샤 크래글린
* 아담 캐릭터도 재미있게 나옵니다. 

하나같이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빈디젤의 목소리 아임그루트는

귓가에 여전히 맴돕니다. 

특이점은 그루트가 마지막으로 다른 말을 했어요.

이건 스포는 아니지만 감동이였어요.

그리고 3편에서 그루트는 왠지 근육맨처럼

더 잘생겨진 느낌입니다. ㅎㅎ

이번 마지막회의 주인공은 로켓입니다. 

로켓에서 시작해서 로켓으로 끝나는

아름다운 너구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로켓을 구해 나가는 과정에서 가오갤 멤버들의 

우정과 사랑이 아름답게 잘 표현되었습니다 .

이게 스포인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 평점 공감순입니다. 

관람객의 생생한 후기 및 리뷰를 보시면

봐야 할지 결정이 되실 겁니다. 

이런 액션 영화는 사실 9점대를 넘기기가 

어렵습니다.. 7점대 후반만 되더라도

그냥 무난해서 볼만할 겁니다. 

역대급 영화인 어벤저스 엔드게임도

9.5입니다. 가오갤도 필적할만 합니다. 

어벤저스는 무려 관객이 1400만명이네요 ㅎㅎ

가오갤은 이대로라면 1000만 가까이 갈듯...

 

다음에서는 가이언지 갤럭시 Volume 3 

평점 후기는 어떨까요?

항상 네이버에 비해서 다음은 짠 편입니다 

여깃 8.8 입니다.

다음에서 8점대 후반은 엄청난 평점입니다. 

왜냐하면 엔드게임이 7.9라는 사실...

 

긴 시간동안 몰입하면서 잘봤는데

다시 세세하게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OTT로 다시 봐야겠습니다. 

영화극장에서는 웅장하고 재미가 있지만

중간에 놓친 부분들이 많아서

OTT로 돌려보면 스토리가 더 깊이 이해가 됩니다. 

사실 영화의 한장면 한장면이 중요한데

생각보다 우리의 뇌는 스킵을 해 버립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경우에는 마블 시리즈를

시간날때마다 다시 돌려보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러면 예전에 놓쳤던 재미가 발견되곤 합니다.

 

가이언즈 오브 갤럭시는 123 편 모두 좋았습니다. 

아쉽지만 이제 보내줘야 할것 같습니다. 

영화 끝났다고 가지 마시구요.

쿠키 영상도 있으니 다 보시고 가세요.

아임그루트와 너구리 로켓 이제 안녕 ㅎㅎ

빈디젤은 이제 분노의 질주 10편으로 나타납니다. 

5월 17일에 개방한다고 하니

다시 불광 CGV에서 보고 싶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편 저의 평점은

바로 10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