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연신내 만화카페(황성 만화보는곳)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0. 7. 20. 11:24
728x90

연신내 만화카페(황성 만화보는곳)

은평구 연신내역 근처 갈현동으로

이사온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이사하자마자 제일 먼저 찾은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만화카페입니다. ㅎㅎ

저에게는 아주 행복한 취미 생활이 있습니다. 

만화책 읽는것입니다. 

그것도 한 작가의 작품만 주구장창 봅니다. 

물론 읽고 또 읽습니다. 

황성작가의 무협만화입니다. 

시리즈가 50권 정도 되는데

3시간정도면 기분좋게 보고 나온답니다. 

 

 

혹시가 이곳 연신내 근천에는 만화카페가 

없으면 어쩌나 하는 마음으로 동네를 둘러봤습니다. 

사무실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이곳을 발견했지요.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

제가 무협만화를 특별히 좋아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는 대학교때까지 중국무술 우슈 대표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전국대화 1등까지 할 정도로 한때 잘 나갔습니다. 

그래서 무술, 무협을 특히 좋아한답니다. 

 

 

특히 이곳 빛고을 만화방은 다른 곳보다

만화책이 엄청 많답니다. 

 

가격표입니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저는 3시간 5천원 정액권을 항상 끊습니다. 

필 받으면 3시간 추가를 하기도 하구요. ㅎㅎ

열심히 일하고 쉬는 시간이나

힐링이 필요할때 이곳에서 머리를 식힙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참 좋습니다. 

만화책 추천도 해주십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협찬을 받은것도 아니구요. 

요즘 만화카페들이 점차 사라져가고 있는데

이런 좋은 곳이 오랫동안 유지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렇습니다. 

장사가 잘 돼야 오랫동안 만화를 볼수 있거든요 ㅎㅎ

분위기도 아늑하니 참 좋습니다. 

한번 연신내역 근처 만화카페를 둘러 보시죠.

이곳은 가장 안쪽 자리입니다. 

사람 눈에 띄지 않고 조용히 보고 싶으신 분은

이자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로지 나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이곳은 흡연구역이네요. 

저는 이용할 일이 없는데 

흡연자에게 이 곳은 필수 입니다. 

한때 제가 골초여서 그 마음 잘 안답니다. 

다행히 담배냄새가 이곳까지 풍기지 않습니다. 

전혀 문제가 없을 겁니다. 

 

입구에서 본 만화카페의 모습입니다. 

음료수도 있고 과자도 있고 커피도 있습니다. 

사장님에게 부탁하면 음식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만화방에서 먹는 라면입니다. 

너무나도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근처 분식집에서 긴밥 한줄을 

사와서 라면과 함께 먹는 답니다. 

만화방 금액 5천원

라면 3천원

김밥 2천원

만원이면 3시간의 힐링과 함께

배까지 든든해진답니다. 

깔끔하죠?

여기는 제가 앉는 자리입니다.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무협의 세계로 빠져든답니다. 

제가 특히 무협을 좋아하는 이유는

권선징악적인 스토리와 우리의 삶을 

다채롭게 대변해주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심리에 대해서 잘 묘사를 해주기도하고

악한 사람이 어떻게 변하가는지

선한 사람이 어떻게 악해지는지

다양한 삶에 대한 간접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저한테는 또 하나의 공부라 할수 있습니다.

 나의 철학적 사고방식을 채워주는 그런 ㅋ

 

암튼 제가 좋아하는 황성 만화보는곳 추천

연신내 만화카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만화책이 엄청 많으니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들 겁니다. 

장소를 다음과 같습니다. 

 

연신내역에서 걸어서 3~5분 정도 걸립니다. 

7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