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인증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3. 5. 18. 10:48
728x90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인증

커피숍에서 글을 쓰는게 나의 즐거운 취미 :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오늘은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 수익
인증겸 운영방식에 대해 알아볼께요~^^.
저는 16년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했습니다. 
1년만에 일방문자 1만명을 찍을
정도로 잘 됐습니다. 
그때는 애드포스트가 있었는데
40만원정도씩
용돈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리면서 
5년전에 티스토리로 갈아 탔습니다. 
방문자는 네이버에 비해서 많이 떨어지고 
영향력은 없지만 그냥 소소하게 글을 썼습니다. 
 
 
원래 글 쓰는걸 좋아해서 돈 벌 생각은 안했는데
최근들어 애드센스 수익이 조금씩
늘어가더라구요.
구글에 애드센스 신청해서 승인이 되었지만
한달에 1~2만원정도 들어오서 신경을 안썼는데
최근들어 블로그에 신경써서 작업을 했더니
이번달부터 월 10만원정도는 들어올듯 싶습니다. 
일방문자는 평균 1000명 정도 됩니다. 

유입이 많은 키워드가 아니지만 그간 써온글이
600여개가 되면서 노출이 많아지더라구요.
블로그를 생계 수단으로 삼았다면
방문자나 수익은 훨씬 많아졌을 겁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글 쓰는것 좋아하고
세상사는 것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글도 쓰고 돈도 버는등 다양한
활동을 해보시라는 겁니다.
 
 
블로그 글쓰는 방법을 배워서 성실하게 
꾸준히 공부하시면 누구나 100만원이상 
수익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3개정도
양질의 포스팅을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요.
아니면 한개라도 꾸준히 하신다면 ㅎㅎ
그정도 노력한다면 그래도 큰 돈은 아니지만
살림살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니면 티스토리는 왠만하면 다음에
첫 페이지에 노출이 되기 때문에 내가 하는 
사업 홍보등 자기 pr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가장 좋은게 네이버 블로그이겠지만
그곳은 너무나도 경쟁이 치열하고 저품질의 
늪에 빠지면 수년간 고생한 블로그가
망가질수 있기에
안전한 티스토를 선택하는것도 좋습니다. 
또한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승인을 얻게 되면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보다 훨씬 많은
고수익을 얻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양질의 컨텐츠가 네이버나 구글에
노출이 되는 순간
방문자도 수천명에 이를수 있으며
한달에 애드센스 수익을 수백만원의 
수익을 만끽할수도 있습니다. 

제 주변의 백수(?)에게 안내를 해주고 있지만
당장 돈이 되지 않기에 도전하지 않네요. ㅠㅠ
하루아침에 쉽게 돈벌수는 없잖아요.
몇년간 씨를 뿌리고 열심히 해야 하는거죠.
저 역시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경도 안쓰고 
개인홍보 겸 글을 썼는데 그래도
매일 10만원정도씩
들어오는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물론 매일 커피숍에 가서 글을 쓰는데
커피값이 더 비쌀수도 있다는 단점이 ㅎㅎ
지금은 10만원에 머무르지만
앞으로 좀더 전략적으로
포스팅을 하게 된다면
50~100만원이 될것 같아요.
저는 그 정도만 벌면 용돈벌이로 좋습니다. 
여러분도 하루에 2시간정도 몇년?
짧게는 1년 투자해서
이렇게 수익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수익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저번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거의 10만원정도가
들어오니 조금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제 티스토리 일별 월별 방문자수입니다. 
하루에 평균 1000명정도 되더라구요.
몇달전만해도 열심히 글을 올려도 700명
일주일동안 글 안올려도 700명이였어요 ㅎㅎ
그러다가 사람들에게 필요할만한 정보성
글을 몇개 올렸더니 방문자수가 1천명대 이상으로
뛰어넘더니 수익이 올라가더라구요.

여기서 깨달은것은 블로그는
개인 일기장이 아니에요.
저는 일기장 제가 좋아하는 주제를 많이 올렸는데
여러분께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얻고 싶다면
사람들이 관심을 갖을만한 특히 정보성 컨텐츠를
꾸준히 올리게 되면 방문자와 수익 두마리 
토끼를 잡게 될 것입니다. 
정보성 글이란 어떤 것들을 말할까요?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하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 내용만 봐도 감이 오시죠?
주제는 너무 많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고
잘하는 주제를 선정해서 좋은 정보를 전달한다면
다음 네이버 구글에 노출되면서 방문자는
한두달에 1천명이상 급증할것입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전략적으로 티스토리로 돈
벌고 싶다면 매일 공부하듯
컨텐츠를 연구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대충 글을 써버리면
사람들이 보지 않을 것이며
진짜 나에게 도움이 될만해야 머무를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광고를 클릭하거나 보면서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티스토리 인기글 유입순위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절반이상의 방문자는
네이버에서 유입이 되네요.
처음에는 안그랬는데 몇년 꾸준히 쓰다보니
네이버에서도 좋은글은 허용을
해주는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원하는것은 네이버보다 구글입니다 
구글에 제 글이 상단 노출이 되면 수년간
그 자리를 지키는 경우도 많거든요.


네이버나 다음은 누군가가 새로운 글을 쓰면
바로 밀릴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렇지만 구글은 한번 상위권 노출이 되어버리면
왠만해서는 내려가지 않기에 수익이
꾸준히 늘어갑니다. 
구글최적화SEO 저도 알아봤는데 정답은 없지만
꾸준히 양질의 포스팅을 쓰는게 방법인것 같아요.
티스토리 수익이 매일 백만원 이상 되신 블로거는
아마 구글 유입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도 당연히 도움은 되구요.

장기적으론 구글에 포스팅이 되어야 한다는거죠.
왜냐하면 네이버 블로그는 한순간에
저품질에 걸려서 노출이 되지 않거나
시스템이 바뀔수 있으니
안심할수 없는거 같아요.
저도 네이버에서 티스토리 글을 차단해버리면
일방문자가 천명에서 500명으로
뚝 떨어질수 있어요.

그동안 제가 공부했던 심리관련 글만 썼는데
이제는 삶에서 필요한 컨텐츠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건 일종의 시험 테스트입니다. 
저는 매달 50~100만원정도
수익이면 만족합니다. 
글도 쓰면 돈도 벌고 참 좋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여러분의 관심사는 방치하지 마시고
그 전문성에 성실함을 더해서 티스토리를 
열심히 해보실것을 권합니다. 
정말 한달에 200만원정도 벌수도 있잖아요?

제 티스토리 총 방문자수가 70만명이 되어가네요.
블로그로 돈 벌기가 쉽지 않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누구나 성공할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10여년 글을 쓰다보니
공부도 많이 해야 합니다.
그래서 한달에 수십만원 돈을 써가며
배우기도 하죠.
그런데 저는 여기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절대로 홍보도 아니구요.
이상한 사이트가 아니라 정말로 블로그를
돈 벌고 싶은 간절한 사람을 위해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좋은정보를 보기만해도
자신감이 생길겁니다. 

이곳은 수많은 애드센스 블로그 고수들이 
있는 곳이라서 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식 기웃거리면서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수백만원 수익을 벌고 있구나.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을 인증하기 때문에
믿을수도 있습니다. 
바로 애드센스 포럼 커뮤니티 2 입니다. 
따로 가입을 해야 하거나 유료나
그런것은 아닙니다. 
 
저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관련해서는
초보자고 보시면 됩니다. 
세상에 더 많은 고수들이 많이 있으니
열심히 배워서 여러분도 고수가 되어보세요.
네이버 검색 : 애드센스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