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타이어 펑크 수리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3. 8. 13. 17:11
728x90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펑크가 났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근처 타이어 수리점을 갔습니다. 

1만원이며 뚝딱 해결되었습니다. 

오늘 아침 차를 타려고 하는데 

오른쪽 앞바퀴가 펑크가 났는데 혹시

삼성화재 긴급 출동서비스가 될까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사실 펑크난 상태에서 운전하는건 위험하고

타이어 수리점까지 가는게 번거러웠는데

다행히도 긴급출동 서비스가 해당되네요. 

 

 

긴급 출동 서비스란 24시간 365일

언제나 이용가능하다는 말입니다. 

 

자동차 운행 문제시 : 삼성화재 서비스 신청 1588-5114

 

 

그래서 폭풍 검색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다음의 사항을 꼭 숙지하시길~~

제가 이해하기 쉽게 요악해드리겠습니다. 

 

 

1. 비상구난 : 도로이탈 혹은 장애물 출동로 인해서
운행이 불가능할시 긴급 구난이 가능합니다. 

 

2. 긴급 견인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 불가시
10km 이내는 거까운 정비소까지 견인
(1일 1회 가능하다고 해요.)

 

3. 비상 급유 :  연료가 소진되어 운전이
불가능할 경우 3리터까지 급유(1일1회)
참고로 휘발유 1리터는 8.4키로미터 가능

 

 

일단 이것만 해도 안심이 되지 않나요?
차량에 문제가 있으며 여러분이 가입하신
자동화보험에 전화하시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 

 

4. 제일 중요한 배터리 충전 : 특히 겨울에 심하죠. 
배터리 임시충전 : 횟수 제한은 없는것 같아요.
시동이 안걸리면 콜센터에 전화하세요.

 

5. 타이어 교체 및 펑크 수리
타이어 수리점에서 하는것과 동일하게 
고무를 심어서 수리를 해줍니다. 
공기압까지 완벽하게 점검해준답니다. 
노후된 타이어는 직접 교체까지 해줘요.

 

 

6. 잠금 장치 해제
열쇠 분실 등으로 운전석 문을 열수 없을때
잠금 장치를 해제(트렁크는 제외)

 

 

삼성 화제 애니카 특약 서비스 1년 가입시
연간 6회(단기 3회)제공
비상급유는 연간 2회 제공합니다. 
이정도면 충분할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가 비싼 보험에 가입하는거죠?

 

 

 

 

 

여러분도 차량에 문제가 있으면 

삼성화재 콜센터 1588- 5114에

직접 전화를 해보세요.

 

급하신 분을 위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ARS 안내가 나옵니다.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자동차 고장접수 요청
4번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 1588-5114 고객센터 - 

 

 

 

긴급출동 서비스를 전화로 신청하는게 

가장 빠르구요.

인터넷 사용이 용이하신 분은 홈페지에서도

신속하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콜센터에 전화를 하자마자 예약이 됩니다. 

<출동 요청이 정상 접수되었습니다.

출동 서비스 기사님 성함과 연락처가

기재되어서 안심하고 기다릴수가 있습니다. 

일요일 아침9시인데도 10분만에 

출동하셔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삼성화재 애니카 서비스 차량입니다. 

온갖 차량수리 장비가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부터 타이너 교체 

타이어 공가입체크, 문 잠금 해제. 무료견인

그리고 비상급유까지 서비스 항목이 참 많네요.

 

 

 

 

 

5분만에 뚝딱 타이어 펑크 수리가 되었습니다. 

플라스틱 조각이 박혀서 문제가 되었네요.

생각보다 찢어진 부위가 넓어서 고무를

2개 박았는데 혹시 모르니 타이어 교체를 

하시는게 좋겠다고 말씀을 주시네요.

다음에 예비 타이어로 교체할때도

도움을 청하려고 합니다. 

신속하게 타이어 펑크를 수리해주셔서

안전하게 운행을 할수 있었습니다. 

 

 

 

 

 

 

시간되실때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스 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내 보험료 및 

서비스 항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보험료를 매년 지불하고 있는데

이런 혜택이 있는지도 모르고 살아왔네요. 

특히 비상급유는 과연될까 긴가 민가 했는데

이참에 정확하게 알았습니다. 

 

 

지금은 지방에 내려갈대 충분히 연료를 채우는데

예전에 시골 깊은곳까지 가다가

길도 잃고 근처 주유소도 없어서 당황했거든요.

그럴일은 없어야겠지만 삼성화재 서비스선터에서

약 10키로까지 연료주입을 해준다고 

생각하니 괜히 안심이 되네요. ㅎㅎ

 

 

저는 보험료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딱 필요한 기본만 들었습니다. 

10년이상 단순한 접촉사고도 없는

무사고 운전자입니다. 

그런데 타이어는 1년에 한번씩 꼭 펑크가 나네요.

타이어 펑크는 특히 고속도로 주행시 

대형 교통사고가 날수 있으니

항상 공기압등 타이어 마모상태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안전한듯 보이지만 관리하지 않으면

가장 위험한 무기가 될수도 있으니까요.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스 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차량 번호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시면

바로 내 위치가 지도에 뜨면서

긴급출동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근처에 계신 기사분이 전화하시고

보통 10분이내에 방문을 하십니다. 

 

 

 

오늘 도움을 주신 이태훈 기사님입니다. 

불광동에서 자동차 정비소로 운영하신것 같네요.

 

삼성화재 모바일 홈페지이 주소

http://www.samsungfire.com

애니카 다이렉트 고객이라면

구글에서 삼성화재 서비스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언제라도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 Google Play 앱

 

삼성화재 다이렉트 - Google Play 앱

삼성화재 다이렉트 공식 앱

play.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