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 일상

패딩 벨크로 찍찍이에 묻은 먼지 실밥 제거하는 방법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3. 4. 6. 09:07
728x90

패딩 벨크로 찍찍이에 묻은 먼지 실밥 제거하는 방법

아이더 패딩 벨크로 찍찍이 부분에 먼지 실밥 머리카락등 이물질이 잔뜩 묻음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당분간이라도 패딩을 입으려고 봤다니 

위 사진처럼 벨크로 찍찍이 부분이 

너무나도 지저분하더라구요. 

그동안 벨크로에 묻은 실밥과 먼지를 

전혀 모르고 몇달동안 입었단 말인가?

옷을 입을때 패딩 찍찍이로 닫아버리기 때문에

이 심각성을 전혀 몰랐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먼지와 실밥을 제거하기 위해서

비벼보고 손으로 뽑으려고 했는데.. ㅠㅠ

그래서 인터넷 폭풍검색을 해서 알아낸 방법 첫번째

바로 칫솔로 살살살 벗겨내기.

저는 실패했습니다. 

적당한 실밥이나 먼지등이 쌓이면 가능한데

저는 보시는바와 같이 꾹꾹 눌려서 심각한 상태라...

그래서 드디어 완벽한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빗으로 벗겨내는 방법..

처음엔 설마 설마 의심을 했습니다. 

아무리 해도 안되는데 빗으로 되겠는가?

그럴바에는 차라리 뜯어내고 벨크로를

새로 사서 박음질 하는게 빠르지 않을까?

그래서 부랴부랴 다이소에 가서 500원

짜리 빗을 구입했습니다. 

동그란 빗이 있어서 시도를 했는데

뽀죡하고 일자로 된 빗이라고 하더군요.

이렇게 결따라 먼지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4군데나 이렇게 지저분합니다. 

보지 마세요. 

보기만 해도 구역질이 나오려고 하네요.

이렇게 심각하게 먼지와 실밥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신기할 정도로 완벽하게 제거되었어요.

팁이 있다면 일단 한방향으로 먼저 하시고

제거되지 않는것은 반대방향으로 빗질하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설명하기 어렵기 때문에

부족하지만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제가 이렇게까지 할 줄은 몰랐네요. 

그런데 신기하게 먼지와 실밥이 제거됩니다. 

보기만 해도 속이 안좋네요. ㅎㅎ

이걸 하면서 깜짝놀란게 있어요.

보기보다 엄청나게 많은 양의 이물질이 

묻어 나오더라구요. 긴 머리카락까지...

하는동안 속이 시원해지더라구요.

이 더러운것들을 옷과 함께 동거를 했다니..

암튼 생각보다 너무나도 쉬웠습니다. 

1분이면 하나뚝딱 마쳤습니다. 

저는 총 4개라도 4분이면 먼지를 다 제거했습니다. 

벨크로 찍찍이 부분이 깨끗해졌네요. ㅎㅎ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하죠?

육안으로도 패딩 벨크로 찍찍이 부분에 

먼지나 기타 이물질이 없습니다. 

500원 짜리 빗 하나면 완벽하게 제거할수 있어요.

칫솔 방법은 100프로가 아니니 빗으로 하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지 않나요?

벨크로 찍찍이 부분 먼지제거한뒤

꼭 세탁을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엄청나게 많은 더러운 먼지들이 있었으니까요.

이것들이 얼마나 독했을까요?

그동안 여러번 세탁을 해도 전혀 빠지지 않은

놈들입니다. ㅎㅎ

이제 여러분도 패딩 벨크로를 깨끗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이런 생활속의 좋은 꿀팁은

널리 널리 빨리 전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