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명상 지혜

운이 좋아지는 징조(명상방법)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2022. 1. 10. 09:00
728x90

운이 좋아지는 징조(명상방법)

나쁜짓하면 벌을 받나요?

착하게 살면 복을 받는다고 하고

나쁜짓하면 벌을 받는다고 하는데

저는 믿을수가 없어요..

착하게 살수록 행운이 사라지고 불행해져요.

나쁘게 사는 놈들은 행복하게 살거든요..

이 부분에 대한 영상 강의입니다. 

https://youtu.be/avdZcJAXOYY

 

오늘은 어떻게 하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수 있을지에 대한 글입니다. 
운이라는 것도 복이라는 것도
결국 내가 만들어 갑니다. 
내가 뿌린 씨앗에 대한 결과물이
어찌보면 우리의 오늘일지도  모릅니다. 

나는 행복을 이렇게 정의하고 싶다.

行 (행할 행) 福(복 복) 복을 행하다.

복을 행하는 사람은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뿌린대로, 콩심은데 콩이 난다.

내게 행운이 찾아왔다는 것은

과거 어느시점에 복을 지었다고 본다.

내게 불운이 찾아왔다는 것은

그에따른 씨앗을 뿌린 결과이다.

사실 좋은 징조가 나타난 것은

내가 좋은 씨앗을 뿌린 결과이다. 

물론 악하게 살지 않았을지라도

나의 어리석음은 나쁜 씨앗이 된다.

착한 사람과 지혜로운 사람과는 다르다.

나는 불행한 사람이며

불운을 불러오는 사람인줄 알았다.

그러나 불(행) 갈래길에서

항상 내가 선택하며 살아왔음을 알게 되었다.

나도 행운의 주인공이 될수 있다.

행운을 끌어당기는 징조 및 방법

 

 

1. 자존감을 높여라.

나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사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남에게 사랑받아야 한다.

그러면 남의 눈치를 보고 남에게 잘 보이고

남을 위해서 인생을 살아야 한다.

남의 밭에서 열심히 농사를 지어줘야 한다.

그 농사에 대한 수확물은 누구것인가?

남의 것이다. 아니면 계속 일만 해야 한다.

아주 작은 대가를 받으면서...

자기땅이 없는 소작농 신세를 면치 못한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나를 사랑하는 순간 내 땅에서 농사를

지을수가 있다. 그 비옥한 토양에서

피와 땀을 흘리면 그 수확물은 다 내 것이다.

엄청난 복이자 행운이라 할수 있다.

우울증 불안증과 같은 이런 심리문제는

결국 자신을 사랑하지 못한 결과이다.

 

2. 좋은 씨앗을 뿌려야 한다.

우리 인간을 소우주라고도 한다.

나라는 우주라는 땅에 어떤 씨앗을 뿌리냐에

따라서 창조되고 소멸된다.

그 씨앗은 마음씨 말씨 행동씨이다.

마음먹은 대로 된다.

말하는 대로 된다.

행동이 나를 대변한다.

내 마음을 깨끗이 씻지 않고

쓰레기통처럼 방치해 버린다면..

자신에게 화내고 욕하고 부정적인

말을 거침없이 퍼붓는다면..

내 몸에게 해로움 음식을 먹이고

건강보호하지 않고 병들게 한다면..

그 씨앗은 오늘도 고스란히

내 안의 소우주에 씨앗이 된다.

머지않아 열매를 맺는다.

행운은 우주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어찌보면 우울증도 내가 만들고

불안증도 내가 만든 결과일수도 있다.

지금이라도 내가 나를 귀하게 여기고

나를 사랑하며 내 삶을 존중해야 한다.

3. 적보다는 좋은 친구를 많이 만들자.

좋은 친구란 주변 사람을 말한다.

내가 이용해먹을수 있는 그런 존재가 아닌

나의 행복을 함께 축복해줄수 있고

나의 불행을 함께 아파해줄수 있고

내가 악한 길로 가지 않도록

잡아줄수 있는 지혜로운 존재를 말한다.

그들은 내가 항상 잘 되기를 기도한다.

그 씨앗은 불행으로부터 나를 지켜준다.

나에게 적이란

내가 행복할때 화를 내고

내가 불행할때 기뻐 하고

내가 악한 길로 가도록

충동질을 하거나 방치하는 어리석은 자이다.

이들의 부정적인 에너지는

나의 행운을 막고 불행을 자초한다.

남에게 상처와 고통을 준 자는

엄청난 불행의 씨앗을 뿌린 것이다.

남에게 기쁨과 희망을 준 자는

엄청난 행운의 씨앗을 뿌린 것이다.

내가 재수가 없었던 이유 김영국 행복TV

https://youtu.be/x-gprmkPYxM

 

 

4. 긍정의 힘은 행운자석이다.

2차세계 대전중 두명의 포로가 잡혔다.

한 사람은 죽었다며 땅을 보고 절망을 했다.

한 사람은 가족 만날 것을 상상하며

쇠창살사이의 빛을 바라보았다고 한다.

절망한 사람은 시름시름 앓다가 죽게 되었고

긍정적인 포로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

삶은 그저 해석일 뿐이다.

같은 상황을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살기도 하고 죽기도 한다.

우리에게 긍정은 현실을 수용함과

동시에 생존을 위한 희망이라 할수 있다.

행운은 긍정적인 사람의 편이다.

긍정적인 사람은 우울증에 걸리지 않는다

불안해하면서 두려워하지 않는다.

매일 꾸준히 명상을 통해서 

자신의 마음을 깨끗히 한 자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수있다. 

명상을 하면 마음을 비운다고해서 

오히려 손해보지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자신의 것을

온전히 누릴수 있는 주인이 되는 것을 말한다. 

 

5. 나는 이미 행운이 가득한 사람이다.

행복을 갈구하는 사람은 스스로

불행한 사람임을 인정하는 것이다.

스스로 불운한 사람으로 여기면 안된다.

나는 평생 불운한 사람으로 여겼지만

돌이켜보면 너무나도 운이 좋은

축복받은 사람임을 깨닫게 되었다.

무수한 위협과 죽음의 고통속에서

아직도 숨을 쉬며 살고 있다는 것 자체가

나에겐 행운이 아닐수가 없다.

과거에는 어떻게 살아야 할지조차 몰랐는데

지금은 (행)복을 (운)전할수 있다.

지금 주어진 삶을 행운으로 받아들이면

나머지 삶도 행운으로 만들수 있다.

우린 생각보다 열심히 잘 살아왔다.

남들에 비해 조금 부족할뿐

그것이 내 인생전체를 평가할수 없다.

지금부터 내가 내 운명을 운전하면

트랜스포머의 자동차처럼

멋진 스포츠카가 되리라 생각한다.

행운을 불러들이는 8가지 명상 방법

https://youtu.be/YeXATaHogyI

 

 

- 김영국 행복명상센터 -

페북 : 김영국 | Facebook

인스타 : @hypnosis_meditatiom